FOOD_Brand
브랜드 적합성 심사
Brand Conformity Audit Program
뷰로베리타스의 브랜드 적합성 심사는 매장, 벤더 등 소비자에 직접 노출되는 브랜드의 가치 보호를 위해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브랜드 맞춤형 심사를 제공하며 이를 통한 전략적인 경영정책 수립을 가능하게 하며 소비자 관점의 진단 활동을 통해 대 고객 브랜드 만족도와 충성도를 평가하기도 합니다.
브랜드 가치 트렌드 PRODUCT → VALUE → BRAND
고객의 구매 트렌드는 제품에서 가치로, 궁극적으로는 브랜드로 이동
브랜드 적합성 심사의 메리트
- 일반소매점, 도매점, 공연장, 공장, 역사 등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시설 중점 프로그램
- 브랜드 적합성 프로그램과 품질경영시스템 적합성을 동시 확인
-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적합하도록 설계
- 보건, 안전, 환경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브랜드 가치 보호
- 법적 기준, 글로벌 기준 및 고객사 관리 기준을 융합한 맞춤형 프로그램
- 고객사의 관리현황 진단을 통한 마스터 플랜 제안 & 구축
- 전문 심사 프로그램과 숙련된 심사원을 운영
- 뷰로베리타스의 광범위한 국제 네트워크를 통한 우수 관리 프로그램의 도입
브랜드 적합성심사 대상
- 매장 심사: 의류 판매점, 푸드코트, 전자상가, 프렌차이즈 식당
- 딜러 쉽 심사: 자동차 딜러쉽, 주유소, 영업장, 쇼룸, 서비스 센터
- 공중시설 감사: 호텔, 대중교통 시설, 쇼핑센터, 어린이집
브랜드 적합성 심사 프로그램의 구성
- 법규 및 안전
- 제품 보관 관리
- 서비스 품질
- 고객 만족도
- 시설 및 환경 관리
- 품질경영시스템 및 사회적 책임(CSR)
서비스 및 견적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.
sun-young.yoon@bureauveritas.com
고객 맞춤형 심사 관련서비스: